(사)청양군자원봉사센터(이강희)는 14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군내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응원 캠페인’을 청양고등학교 정문에서 진행했다.
청양군학부모협의회(회장 이미란), 청양군학부모운영위원회(회장 안치영), 청양군청소년재단(이사장 윤여권), 1388청소년지원단(단장 유성애), 청년네트워크(단장 조성휘), 청양교육사랑회(대표 김혜숙, 복영수) 등 여러 단체에서 힘을 모아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응원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한 회의를 군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군자원봉사센터의 ‘청소년재능기부’ 일환으로, 자원봉사자 5명이 135개의 수능응원키트를 직접 만들었으며, 수능응원키트는 이날 수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학부모협의회, 학부모운영위원회와 청소년재단에서 직접 전달하며, 응원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군자원봉사센터는 수능응원키트(컴퓨터용 싸인펜, 수정테이프, 두통약과 소화제, 초콜릿 등), 청양군학부모협의회와 청양군학부모운영위원회는 비타민과 핫팩, 마카롱, 청년네트워크는 USB와 보조배터리, 청양군청소년재단은 티슈, 1388청소년지원단은 초콜릿, 청양교육사랑회는 수능기원 떡과 그간 고생한 청양군 고등학교 3학년 대상으로 영화티켓을 준비했다.
이강희 센터장은 “청양군학부모협의회를 비롯한 청양군내의 여러 기관, 단체들의 소중한 손길과 마음으로 수험생들에게 힘을 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